NEWS

Technology for Human life

News
Home > NEWS > News

BREEZEBLOW BREEZE 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906회 작성일 19-07-17 16:29

본문

 

 

breeze.jpg

 

BREEZE 는 공기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관리하기 위한 IoT 기반의 실내공기질를 개발하고 있으며, 실내 포름알데하이드(Formaldehyde), 극초미세먼지(PM1.0), 초미세먼지(PM2.5), 미세먼지(PM10), 이산화탄소(Carbon dioxide),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 온도 그리고 습도를 측정하여 BREEZE 플랫폼으로 전송하여 실내공기질에 대한 효율적 관리 방법을 제시 하고자 합니다.

 

 

 

 

srgwsfwef.jpg

 

국내 실내공기질이 질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임상 전문 기관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실제 환자들 가정에 BREEZE 를 설치한 후 이를 통해 지속적인 임상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결과를 BREEZE 의 스코어 계산 알고리즘에 반영,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실내공기질을 측정하는 수준을 뛰어 넘어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 및 다양한 방법으로 질병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IoT 기반의 서비스를 구현 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날숨에는 인간의 질병과 직접적으로 상관이 있는 많은 Marker 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담배를 피는 사람들은 날숨에 흡연 정도에 따라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 가 포함되어 있으며, 음주한 사람들은 날숨에 알코올 농도를 포함하고 있는 것도 날숨의 Marker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